보도기사

Share this Post

  • 새 IT패러다임 뜨니 신규 보안 시장 관심집중
    2015-05-06
    [지디넷]

    새 IT패러다임 뜨니 신규 보안 시장 관심집중

    기사 보러가기
  • 사물인터넷 보안 새 성장동력으로 '꿈틀'
    2015-05-06
    [아이뉴스 24]

    사물인터넷 보안 새 성장동력으로 '꿈틀'

    기사 보러가기
  • 해킹 불안에 모바일 결제 아직 '한겨울' 보안 강화해야 핀테크·IoT 활성화 가능
    2015-05-06
    [파이낸셜 뉴스]

    해킹 불안에 모바일 결제 아직 '한겨울' 보안 강화해야 핀테크·IoT 활성화 가능

    기사 보러가기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보안관제 사업 역량 강화
    2015-02-12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보안관제 사업 역량 강화
    - KCC시큐리티와 보안관제부문 영업양수도 완료

    한솔넥스지(대표 유화석)는 보안관제 사업분야의 서비스 경쟁력과 원격관제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KCC시큐리티의 보안관제사업부문을 인수하는 영업양수도를 완료했다.

    KCC시큐리티는 2005년 해커스랩 보안관제사업을 인수하고 보안관제, 보안컨설팅, 통합보안관제시스템 개발 등 보안관련 분야에 주력해 왔으며, 정부로부터 보안관제 전문업체 및 보안컨설팅 전문업체로 지정된 바 있다.

    한솔넥스지는 이번 영업양수도를 통해 보안관제 인프라 및 컨설팅 역량 등 관제서비스 사업영역 확장에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게 됐다. 이 역량을 기반으로 중소기업(SMB), 중견기업 시장에서 대기업, 금융, 공공기관까지 보안관제 시장 확장에 역점을 둔다는 계획이다.

    한솔넥스지 유화석 사장은 최근 각종 보안 사고 발생, 개인정보보호법 도입 등으로 정보보안 관심도가 증가되고 있는 만큼, 각종 보안 위협에 노출된 고객사 환경에 적합한 보안관제솔루션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해 출시한 차세대 방화벽(NexG FW), IoT보안게이트웨이 등 보안솔루션과 연계 한 보안관제사업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솔넥스지는 중소기업(SMB), 중견기업 시장 대상 VPN(가상사설망) 기반 보안관제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으며, 현재 1,500개 고객사의 4,000개 사업장에 보안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 [IoT Korea 2014 영상] 한솔넥스지, 사물 통신 기기의 보안을 강화한 M2M/IoT 제품군 전시
    2014-11-07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2014 사물인터넷 전시회 참가
    2014-11-06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2014 사물인터넷 전시회 참가
    -      IoT보안게이트웨이 신규 제품 출시

    자체 개발한 IoT(* 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보안게이트웨이 제품은 3G / LTE, Serial 인터페이스 기능과VPN(* Virtual Private Network : 가상사설망)등의 필수적인 보안 기능을 탑재한 유무선 통합보안솔루션으로 지난 해 국내에 처음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한솔넥스지(대표 유화석)는 오는 11월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코엑스 전시홀에서 열리는 ‘2014 사물인터넷전시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한솔넥스지는 IoT보안게이트웨이 신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신규 라인업은 블루투스 및 6LoWPAN(* 저전력 무선 근거리개인 통신망)을 지원하는 IoT보안게이트웨이 제품으로 IPsec VPN 보안 기능과 암호화 가속 기능으로 고성능을 보장한다. 본 전시회에서는 사물기기 제어연동 및 LTE 회선구간의 IPsec VPN 암호화를 시연한다.

    현재 CCTV 데이터 암호화, ATM 기기 보안, PLC 자동제어 등에 적용하고 있으며 시설물제어관리, 차량, CCTV,신호등제어기 등에 탑재 가능한 초소형 장비로 열악한 산업 현장에서 설치가 가능하도록 팬리스(* Fanless) 형태로 제작되었다.

    한솔넥스지 유화석 대표이사는 “사물통신기기에 적용 가능한 경량OS, 경량암호화 알고리즘 연구개발이 진행 중이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IoT서비스 환경에 적합한 보안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본 전시회에는 한솔넥스지가 국내 최초로 국정원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을 획득한 안드로이드용IPsec VPN을 이용하여 사물기기가 생성한 실시간 데이터 제어 및 영상모니터링 등 주요 기능이 데모 시연된다. <끝>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NexG FW 출시
    2014-10-24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NexG FW 출시

    한솔넥스지(대표 유화석)는 지난 22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고객사 및 협력사 관계자 대상으로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차세대 방화벽 ‘NexG FW’를 소개했다.

    350여 명의 영업담당자와 엔지니어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NexG FW 특장점 및 제품 소개 ▲NexG FW 주요 기능 등이 발표됐다.

    NexG FW은 방화벽/ VPN/ IPS 등의 개별 네트워크 보안 기능이 하나의 장비에 통합된 통합위협관리(UTM) 제품에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탐지 및 제어, 사용자 별 정책 제어가 가능한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다.

    기존 UTM에 비해 보다 고도화된 보안 기능과 지능적인 위협 차단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 기반 정책 설정과 같은 고객 요구사항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해 더욱 강력하고 유연한 보안 정책 설정이 가능하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자체 부하분산 처리 기능은 동종 업체 제품 대비 최고의 성능을 실현하고 고객에게는 익숙하고 편리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편리한 인터페이스 제공을 위해 국내외 업체들의 UI를 분석하여 사용자가 쉽게 사용 가능한 UI를 개발했다. 각종 편리한 검색 기능, Drag & Drop 기능으로 정책 설정 등 반복적인 작업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한솔넥스지 유화석 대표이사는 “차세대 방화벽 출시로 방화벽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됐다.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공공사업 부문에 대한 조직을 강화하고 채널 영업정책을 보강하는 등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면서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 별 정책 제어에 특화된 진정한 차세대 방화벽을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통합보안솔루션 선두기업으로 도약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끝>
  • 넥스지, 다양한 신사업 진출로 3년 후 2배 성장 목표
    2014-04-07
  • 유화석 넥스지 사장 "사물인터넷·보안시장 승부수"
    2014-04-07
  • 넥스지, 모바일 보안 뛰어든다
    2014-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