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기사

Share this Post

  • 한솔넥스지 ‘넥스지 FW’
    2017-04-17
    [차세대 보안 비전 2017 솔루션 리뷰] 한솔넥스지 ‘넥스지 FW’
    유무선 통합보안 제공하는 고성능 차세대 보안 솔루션

    기사 링크
  • [CEO인터뷰] 박상준 한솔넥스지 대표 “차세대방화벽 및 IoT 보안 등 신규사업 적극 투자”
    2017-03-07
    [데일리 시큐]

    [CEO인터뷰] 박상준 한솔넥스지 대표 “차세대방화벽 및 IoT 보안 등 신규사업 적극 투자”

    “고객 요구 기능 더욱 강화하고 제품 라인업 다양화…올해 345억 매출 목표”

    기사 링크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2016 채널 파트너데이 개최
    2016-12-07
    한솔넥스지, 2016 채널 파트너데이 개최

    “채널사 동반성장 방안 모색”

     

    한솔넥스지(대표 박상준, www.hansolnexg.com)는 지난 24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총판, 채널사 및 협력사 관계자 대상으로 ‘2016 한솔넥스지 채널 파트너데이’를 개최했다. 150여명의 보안 관계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17년 채널 운영 정책 ▲파트너 네트워크 활성화 방안 ▲한솔넥스지 보안솔루션 소개 ▲ 총판/채널 대상 김영란법 교육이 실시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17년 전사 파트너 운영 정책 발표와 함께 총판사(시스원)의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 활성화 방안 세션도 마련되는 등 한솔넥스지와 채널사의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 관계를 확대하기 위한 발판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한솔넥스지 보안 솔루션 제품군(NexG FW/Vforce UTM, NexG SecureClient, NexG M2MG)에 대한 설명에 이어 각종 교육프로그램 및 채널 엔지니어의 제품 기술지원능력 검증을 위한 자격증(HCF/HCP) 소개가 이어졌으며,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제품 시연도 함께 진행됐다.

    한솔넥스지 박상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차별화된 채널 정책으로 기술 교육 강화, 영업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파트너의 역량과 전문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하며,

    “한솔넥스지는 국내 최고의 보안 기술력을 기반으로 경쟁력있는 보안솔루션 제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솔넥스지 채널파트너데이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시스원과 보안 솔루션 공급 총판 계약 체결
    2016-11-16

    한솔넥스지, 시스원과 총판 협약 체결


    “공공시장 판매 활성화 기대”


    SAM_8109

    한솔넥스지(대표 박상준, www.hansolnexg.com)는 시스원(대표 이갑수, www.sysone.co.kr)과 보안솔루션 공급을 위한 총판 협약을 15일 체결했다.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한솔넥스지는 시스원을 통해 보안솔루션을 공급함과 동시에 전국 지사망(대전, 대구, 부산, 광주, 마산, 제주지사)을 활용하여 전국 전역 파트너 네트워크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솔넥스지는 “시스원의 IT 제품 총판 및 공공 SI 사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방화벽 제품의 공공시장 판매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솔넥스지는 오는 24일 ‘채널 파트너데이’를 통한 채널 정책 발표 및 파트너 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다.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oneM2M 표준 인증 획득
    2016-07-14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oneM2M 표준 인증 획득

    “국내 최초 서버∙디바이스뿐만 아니라 게이트웨이 플랫폼 까지 인증”

    통합보안전문기업인 한솔넥스지㈜ (대표 박상준, www.hansolnexg.com)가 TTA(회장 임차식, 한국정보통신기술협의회)의 ‘oneM2M 표준 인증(oneM2M TTA Verified)’을 획득했다.

    ‘oneM2M 표준 인증’은 oneM2M 표준 적합성 및 상호호환성을 검증하는 인증 서비스로, 한솔넥스지는 32개의 필수 항목과 16개의 선택항목으로 구성된 총 48개의 시험항목을 모두 통과했다.

    한솔넥스지는 국내 최초로 서버와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게이트웨이 플랫폼까지 인증 받았다. 특히, 게이트웨이 플랫폼은 한솔넥스지의 기존 M2M/IoT 보안제품인 NexG M2MG 30 에 탑재된 형태로 인증을 받아 곧바로 양산이 가능하다.

    한솔넥스지의 oneM2M 게이트웨이 및 디바이스 플랫폼은 이동통신사의 oneM2M 서버 플랫폼을 사용하거나, 정부 주도의 실증 사업을 통해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을 비롯하여, 기존에 만들어진 센서/미터/액추에이터를 사물인터넷에 연결시키고자 하는 제조사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솔넥스지는 oneM2M 서버 플랫폼도 함께 인증을 획득했기 때문에 디바이스에서부터 서버 플랫폼까지 토탈 솔루션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솔넥스지는 “이번 oneM2M 표준 인증으로 인해 한솔넥스지 IoT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 받았다”고 밝히며, “향후에도 보다 경쟁력있는 IoT 보안솔루션 제공을 위해 외부의 표준 평가 기관으로부터 기술력을 검증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끝>

     
  • [데이터넷] 클라우드·SDN 대비하는 차세대 보안
    2016-07-14
    [데이터넷] 클라우드·SDN 대비하는 차세대 보안

    기사 보러 가기
  • [아이뉴스24] 솔루션부터 서비스까지…보안업체는 변신 중
    2016-07-14
    [아이뉴스24] 솔루션부터 서비스까지…보안업체는 변신 중

    기사 보러 가기
  • [전자신문] 토종 차세대 방화벽 나가신다...공공시장 교체 수요 잡아라
    2016-07-14
    [전자신문] 토종 차세대 방화벽 나가신다...공공시장 교체 수요 잡아라

    기사 보러 가기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2016 한솔넥스지 파트너 솔루션페어’ 개최
    2016-05-04
    한솔넥스지, ‘2016 한솔넥스지 파트너 솔루션페어’ 개최
    “ 솔루션 홍보 장 마련…신기술 등 정보 공유”   [사진]_한솔넥스지_파트너_솔루션_페어_160421 네트워크 보안전문기업 한솔넥스지(http://www.hansolnexg.com, 대표 박상준)가 21일부터 2일간 대천 웨스토피아리조트에서 ‘2016 한솔넥스지 파트너 솔루션페어’를 개최했다.

    올해 5회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 한솔 넥스지는 차세대 방화벽∙IOT 보안솔루션을 소개하고, 채널사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신기술 정보를 공유함과 동시에 화합과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박상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한솔넥스지는 국내 가상사설망(VPN) 시장과 더불어 차세대 방화벽과 통합보안관제 서비스, 사물인터넷 IoT 보안게이트웨이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해왔다”고 밝히며 “오늘 함께 자리한 채널사와의 강화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종합보안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파트너 솔루션페어에는 유아이넷, 위드네트웍스, 에스티아이네트웍스, 진네트웍스, 지에스인포, 에스엠인포메이션, 엠아이비, 에스이지, JKDS 등 주요 솔루션 파트너들이 참여했다.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이디엄, 빅데이터 기반 보안관제 솔루션 사업 공동 추진
    2016-01-29
    IMG_2494

    네트워크 보안 전문 기업 한솔넥스지(http://www.hansolnexg.com)는 빅데이터 전문 기업 이디엄(http://www.eediom.com)과 "빅데이터 기반의 보안 관제 솔루션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고 밝혔다.

    한솔넥스지와 이디엄은 29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한솔넥스지 본사에서 "빅데이터 기반의 보안 관제 솔루션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한솔넥스지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보안 관제 서비스를 24시간 365일 제공 중이며, 이디엄은 각종 IT 인프라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분석 할 수 있는 빅데이터 플랫폼 로그프레소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한솔넥스지는 IT 서비스 운영 국제 표준인 ISO/IEC 20000을 업계 최초로 획득하였으며, 지난 8월에는 보안관제 전문업체로 지정되었다.

    네트워크 대역폭의 가파른 확대와 더불어, 각종 스마트폰, IoT 장비의 증가로 인해 공격 트래픽의 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방식도 더욱더 다양해지고 있다.

    양사의 협업으로 제공되는 "빅데이터 기반의 보안 관제"는 각종 보안 위협을 빅데이터 기술을 이용해 보다 빠르게 탐지하고, 전문적인 보안 프로세스를 통해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의 자산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솔넥스지는 "이디엄과 같은 역량있는 빅데이터 기술 파트너와의 제휴를 통해 혁신적인 보안 관제 서비스를 선보여 업계 리더십을 한층 강화하고, 시장을 확대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으며, 이디엄은 "선도적인 보안 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솔넥스지와 협력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끼며, 이 협력을 통해 빅데이터 보안관제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