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기사

Share this Post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유아이넷과 총판 계약 체결
    2016-01-25
    [사진] 한솔넥스지, 유아이넷과 총판 계약 체결

    한솔넥스지, 유아이넷과 총판 계약 체결 "차세대 DDoS 대응 장비 공급"

    한솔넥스지는 DDoS 전문기업 유아이넷과 차세대 안티 DDoS 제품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솔넥스지는 총판계약을 통해 유아이넷의 DDoS 솔루션 스펙토-D (SPECTO-D)의 판권을 확보했으며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유아이넷 스펙토-D(SPECTO-D)제품은 H/W 기반 FPGA 설계로 차별화된 고성능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차세대 DDoS 대응장비로써, 엔진을 이원화하여 안정성 및 업무 연속성을 보장한다. 또한 모든 좀비 PC에 개별 정책을 적용하며, 공격 유무에 상관없이 월등한 속도와 성능을 발휘한다.

    이로써 한솔넥스지는 DDoS 보안 네트워크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국내 시장을 대상으로 B2B 영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솔넥스지는 “유아이넷과의 제휴를 통해 DDoS 보안위협에 노출되어 있는 모든 기업∙기관에 차별화된 공격방어와 안정성을 제공하여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업무 연속성을 보장할 것”이라며, “현재 제공중인 통합보안관제서비스와 연계하여 지능화되는 공격으로부터 24시간 실시간 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끝>
  • [데이터넷] 게이트웨이·OS 보안 기술로 IoT 다각적 보호
    2015-12-22
    [IoT 보안⑥] 게이트웨이·OS 보안 기술로 IoT 다각적 보호
    다양한 환경 지원하는 IoT 게이트웨이 기술 개발 활발…HW에서 OS까지 보호하는 기술 등장


    관련기사 보러가기
  • [전자신문] 한솔넥스지, oneM2M 기반 IoT 보안솔루션 선보인다
    2015-10-28
     

    [전자신문] 한솔넥스지, oneM2M 기반 IoT 보안솔루션 선보인다

    관련 기사 보러가기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2015 사물인터넷 전시회 참가
    2015-10-28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2015 사물인터넷 전시회 참가

    oneM2M기반 IoT보안솔루션과 M2M/IoT보안게이트웨이 

    한솔넥스지(대표 유화석)는 오는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코엑스 전시홀에서 열리는 ‘2015 사물인터넷전시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한솔넥스지는 자체 개발한 oneM2M 기반 IoT 보안솔루션과 다양한 M2M/IoT 보안게이트웨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신규 라인업은 사물인터넷 국제표준기술인 oneM2M Rel v1.0을 따르는 oneM2M 기반 IoT 보안솔루션이다. oneM2M은 미국, 유럽, 아시아를 대표하는 8개 표준화 기구와 약 210개 사 이상의 통신사, 벤더 및 솔루션 업체가 참여하는 사물인터넷의 사실상 표준화 단체로서 국내 사물인터넷 사업에 적용되고 있는 표준 기술이다.

    특히, 한솔넥스지 IoT보안솔루션은 보안이 무엇보다 중요시되는 공공 및 제조 분야의 Private사물인터넷 서비스 구축에 적합하다.

    한솔넥스지는 본 전시회에서 IoT보안게이트웨이(MN-CS)와 공통기능서버(IN-CSE) 연동, IoT보안게이트웨이(MN-CS)와 국내 통신사 oneM2M플랫폼 연동, IoT보안솔루션과 연동하는 스마트폰을 통해 경량디바이스(Sensor와 Actuator)를 직접 제어하는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시연할 예정이다. 진행되는 모든 시연은 보안 기능이 적용된 암호화 통신을 제공한다.

    한솔넥스지 유화석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사물인터넷 보안기술연구를 통해 경량OS제어기술, 센서네트워크 보안기술 및 oneM2M보안솔루션 제품화 역량을 한층 강화해 왔다. 앞으로도 IoT서비스 환경에 적합한 보안솔루션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끝>

    [caption id="attachment_2816" align="aligncenter" width="742"]한솔넥스지_oneM2M기반_IoT보안솔루션_구성도 한솔넥스지_oneM2M기반_IoT보안솔루션_구성도[/caption]

    [caption id="attachment_2815" align="aligncenter" width="700"]한솔넥스지_IoT보안게이트웨이_제품사진 한솔넥스지_IoT보안게이트웨이_제품사진[/caption]

     
  • [보안뉴스] 보안 인텔리전스 핵심 ‘차세대 방화벽’ 시장
    2015-10-05
    [보안뉴스] 보안 인텔리전스 핵심 ‘차세대 방화벽’ 시장

    관련 기사 보러 가기

  • [디지털데일리] 한솔넥스지 흑자전환,,,올 상반기 정보보호업계 불황 지속
    2015-08-26
    [디지털데일리] 한솔넥스지 흑자전환,,,올 상반기 정보보호업계 불황 지속

    기사 보러 가기
  • [전자신문] 한솔넥스지, 보안관제전문업체 지정
    2015-08-25
    [전자신문] 한솔넥스지, 보안관제전문업체 지정

    기사 보러가기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보안관제 전문업체 지정
    2015-08-25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보안관제 전문업체 지정

    - 공공기관 대상 보안관제서비스 제공 본격화

     

    한솔넥스지(대표 유화석)는 미래창조과학부의 보안관제 전문업체 지정 요건을 수행 능력 평가 및 현장 실사를 통해 모두 충족하여 보안관제 전문업체로 지정됐다.

    이번 보안관제 전문업체 지정으로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 등 주요 공공기관의 보안관제센터에 전문인력을 파견하여 사이버 공격 정보를 탐지 및 분석하고 즉시 대응하는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됐다.

    한솔넥스지는 올해 초 KCC시큐리티의 보안관제사업 부문에 대한 영업양수도를 완료하는 등 보안관제서비스 사업영역 확장에 역점을 뒀다.

    한솔넥스지 유화석 대표는 “한솔넥스지는 지난 14년 간 운영한 보안관제 노하우와 KCC시큐리티 보안관제사업 부분 인수를 통해 보안관제 인프라 고도화 및 보안 컨설팅 역량 확보 등 관제서비스 역량 강화에 집중해 왔다.”라고 밝히며, “향후에는 지능화되는 해킹, 악의적인 유출 등 각종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주요 공공기관 정보보호를 위해 신속한 대응 체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솔넥스지는 대기업, 중견기업 대상 고객사에 적합한 보안시스템을 설치 운용하고, 고객 정보시스템을 24시간 365일 안전하게 보호 및 관리하는 통합보안관제서비스를 2,000 여 개 고객 대상으로 제공 중이다. 고객사에 적합한 보안 시스템 (Firewall, IDS, IPS, WAF 등) 을 설치 운용하고, 이를 이용하여 고객의 정보시스템을 24시간 365일 안전하게 보호 및 관리를 대행하는 보안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

    <끝>
  • [2015 상반기 베스트 상품] 차세대 통합형 방화벽 '넥스지 FW'
    2015-06-24
    한솔넥스지, 차세대 통합형 방화벽 '넥스지 FW'

    [2015 상반기 베스트상품]

    머니투데이 관련 기사 보러가기
  •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조달 등록 완료
    2015-05-06
    [보도자료]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조달 등록 완료
    • 채널파트너 대상 간담회 진행으로 공공시장 공략 박차


     

    한솔넥스지(대표 유화석)는 차세대 방화벽 ‘NexG FW’을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을 완료하고 공공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NexG FW’은 방화벽, VPN, IPS 등 개별 네트워크 보안 기능이 하나의 장비에 통합된 제품으로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탐지 및 제어, 사용자 별 정책 제어가 가능한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다.

    NexG FW은 기존의 출발지와 목적지를 기준으로 하는 5튜플(tuple) 정책에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를 인지하는 기능을 추가한 7튜플 정책을 적용해 강력하고 유연한 보안정책 수립이 가능하다. 고성능 하드웨어 기반 차세대 방화벽으로 최상의 성능을 실현하고 고객에게는 익숙하고 편리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한솔넥스지 유화석 대표는 “한솔넥스지 차세대 방화벽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이번 조달 등록을 통해 인정 받게 됐다. 나라장터를 통해 쉽고 편리한 구매 방식으로 주요 공공기관에 공급하게 돼 공공시장 확대가 기대된다.”라고 밝히며, “공공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다양한 판매 경로를 개척하고 채널 영업정책을 보강하는 등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솔넥스지는 이번 조달 등록 시기에 맞춰, 중부권, 서부권, 동부권 주요 채널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채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채널간담회를 통해, NexG FW의 조달 등록 소식을 전하고, 업그레이드된 제품 모델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솔넥스지는 파트너사 역량 강화를 위한 엔지니어 자격증 제도 도입 등 지속적인 채널 지원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끝>